사진 여러장 합치기 방법입니다.

사진 합치기를 할 때 포토샵이나 그림판을 이용하면 되지만 사용법이 어렵거나 여러장의 사진을 합치려고 하면 나름 작업 과정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지금 소개해 드리는 사이트를 활용하면 손쉽게 여러장의 사진을 합치실 수가 있습니다.

 

http://bbom.org/tools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구성이 보이는데, 상단 항목을 보시면 총 3가지의 기능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기본 설정은 여러장의 이미지 간단히 합치기로 되어 있습니다.

 

 


 

아래 보시면 파일을 첨부하여 사진을 합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사진은 30분마다 초기화가 된다라고 되어 있기에 개인정보 등에는 걱정이 없을 것으로 보이지만 삭제 버튼을 지원하고 있으니 작업이 완료 된 후에는 직접 삭제를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용법은 찾아보기 항목을 선택하셔서 사진을 선택하시고 바로 옆에 회전안함 이라고 되어 있는 항목을 선택하셔서 사진의 방향을 선택하실 수가 있습니다. 사진마다 글자 넣기도 할 수 있는데, 가로 2개씩 붙일 경우 짝수 번호의 글자 넣기는 적용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완료 예제 라고 예1 예2.... 예10까지 되어 있는데, 클릭하시면 미리 만들어지 구성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모든 작업이 완료가 되면 선택한 이미지 하나로 만들기 항목을 클릭하여 주시면 작업은 끝이 납니다.

 

 


 

아래는 완료 예제 중 일부 항목을 클릭해 보았는데, 이와 같은 구성들을 하실 수가 있으며 다양하게 설정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개인이도 몇번 사용을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사진 합치기를 하는 경우가 많지 않아서 사용성은 개인마다 다를 수 있지만 한번쯤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으리라 봅니다.

 

그림판이나 포토샵을 활용하여 사진 합치기 기능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관련글을 통해 확인 하시면 됩니다.

 

그림판 사진합치기 입니다.

포토샵 사진 합치기 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