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마도루 런닝화 구입했습니다.

며칠전에 개인이가 활동하는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아디다스 마도루 런닝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이전만 하더라도 신발하면 나이키나 뉴발만 신어왔던터라 별 관심이 없었는데, 가볍게 신을 수 있는 운동화를 보다가 생각보다 예쁜 디자인이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오프라인은 7만원대 가격이라고 하던데, 온라인을 통해 구입하면 5~6만원대에 구입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택배 박스를 열어보니 비닐로 깔끔하게 감싸져 있습니다.

 

 


 

박스가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마도루 런닝화가 보입니다. 그레이 색상도 있는데, 블랙보다는 그레이 색상을 좀 더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블랙도 깔끔하네요.

 

 


 

디자인 마음에 드네요 ㅎㅎ

 

 


 

ADIPRENE + 라고 되어 있는데, 충격완화 해주는 기술이라고 하네요.

 

 


 

신발 깔창은 분리가 되지 않습니다. 몇몇 글을 보니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바닥 부분인데, 비오는날 미끄러지는 일은 없겠네요 ㅎㅎ

 

 


 

사이즈는 평소 신는대로 정사이즈를 주문하시면 되지만 발볼이 좀 크신 분들은 한치수 더 생각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평소 신는 사이즈면 충분하리라 봅니다.

 

즐겨신는 나이키 신발과 비교해보았는데, 크기가 같습니다. 길이라던지 발볼 정도를 비교해 보시면 구매하실 때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다른 신발과도 비교해보았는데, 예쁘네요. 참고로 마도루 운동화는 앞축 부분이 튀어 나와 있는 형태입니다.

 

 

 


 

개인적으로 가볍게 신을 운동화로 구매했는데,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색상도 깔끔하니 만족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