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팩스 보내기입니다.

핸드폰으로 팩스를 보내는 방법은 스마트폰이면 모두 가능합니다. 이전과는 달리 스마트폰의 활용도가 다양해지면서 은행이나 팩스 등과 같이 다양한 분야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 팩스를 이용하신다면 모바일 팩스를 이용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개인이도 몇차례 이용을 해보았는데, 이용하는데 있어서 어려움이 없었으며, 지속적인 피드백과 업데이트를 통해서 점점 안정화가 되어 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 접속하신 후 모바일 팩스로 검색을 하신 후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에스케이텔링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네요.

 

 


 

모바일 팩스 어플 설치 후 실행 하시면 볼 수 있는 항목인데, 별다른 설명없이도 이용을 하시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화면을 보시면 내팩스라는 부분이 있는데, 개인마다 팩스번호가 부여가 됩니다. 앱을 설치하시고 나면 약관 동의 후에 FAX용 수신번호를 선택하여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팩스 번호의 경우는 기존의 전화번호가 변경이 된다면 새로 수신번호를 발급받아서 사용을 해야 합니다. 이점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팩스 발송이나 첨부파일 항목을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파일 선택 창이 나오는데, 해당 항목에서 보내실 파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실제 팩스기기를 통해 보내는 것보다 너무 간단하고 빠르게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요금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시다면 참고 하세요. 간략하게 요약하면 mms 2건의 비용이 발생한다라고 나와 있습니다.

 

 


 

팩스 이용 중에 자주 접하는게 신분증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신분증을 첨부하실 때에는 A4용지에 올려 놓고 촬영을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밖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더보기 항목에서 이용안내 항목을 선택하시면 궁금점을 해결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일단 모바일을 활용하기에 언제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좋고, 요금 비용도 저렴하기에 만족하는 어플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