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태그 생성기 사용법입니다.

유튜브를 활용하여 영상이나 음악 관련 소스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유튜브 태그 생성기가 유용하게 사용될 수가 있습니다. 요즘은 블랙박스 영상도 유튜브에서 자주 볼 수 있는데, 태그 생성기를 이용하면 사고가 난 시작지점 부터 영상을 재생할 수도 있고, 블로그에서는 배경음악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여러가지 방법으로 유튜브 영상을 활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먼저 유튜브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영상을 찾으신 후 공유 항목에서 해당 영상의 주소를 복사하여 줍니다. 

 

 


 

태그 생성기는 버전이 다양하게 있는데, 개인적으로 두가지 버전만 있으면 이용하는데에는 어려움이 없습니다. 아래 버전은 시작지점을 선택하여 해당되는 영상을 바로 재생하게 해주는데, 기본적으로 화질설정이나 영상 사이즈 등 옵션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http://wowpc.net/utube/

 

사용방법은 설명하지 않아도 아실 수가 있습니다. 앞서 복사한 주소를 URL 항목에 입력하신 후 아래 옵션들을 설정하여 주시고, 생성항목을 선택하시면 아래 생성된 태그에 관련 소스가 나오게 됩니다. 해당 소스를 복사하셔서 원하시는 곳에 사용하기만 하시면 됩니다.

 

 


 

아래 태그 생성기는 네이버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데, 티스토리도 사용은 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른 부분은 앞서 본 것과 동일한데 범위라는 항목을 보시면 시작지점과 끝나는 지점을 지정하실 수가 있습니다. 사용방법도 동일해서 어려움은 없으리라 봅니다.

 

http://kkyhome.com/tool/?youtubetag

 

 


 

앞서 작업했던 소스를 티스토리에 적용시켰을때 보여지는 화면입니다. 깔끔해서 보기가 좋네요 ^^

 

 


 

블로그를 하다보면 알게 모르게 자주 사용하는 소스가 유튜브라고 봅니다. 아래 관련글도 보셔서 블로그 운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유튜브 영상 모바일에서 최적화 하기

유튜브를 활용하여 글을 쓴다면 이렇게 해보자.

유튜브 영상 원하는 위치에서 재생하는 방법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