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입니다.

개인이는 톨게이트 이용이 많지는 않지만 자주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이패스 빠르고 편리함도 있지만 지출과 관련된 항목이기 때문에 미리 확인을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봅니다.

 

기본적으로 하이패스 요금을 조회하려면 공인인증서나 아이핀 등록을 하셔야 하는데, 처음 이용하시는 경우 카드 등록이 이루어져야 하기에 아이핀 등록이 필수로 요구됩니다. 내역을 조회하시려고 하신다면 아이핀 발급부터 하셔야 합니다.

 

관련 내용을 조회하기 위해서는 한국 도로공사 하이패스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https://www.excard.co.kr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우측 상단에 있는 인증서 등록 항목을 선택합니다. 이미 등록을 하신 상태라면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이전이기 때문에 아이핀 또는 인증서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 처음 이용이시면 카드 등록으로 인해 아이핀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아이핀과 인증서 로그인을 했을때 사용할 수 있는 항목이 다르니 빨간색 문구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개인이는 처음 이용이기에 아이핀 로그인을 클릭하였습니다. 각 항목에 있는 이용약관에 동의를 하시고 나면 등록 하실 수 있는 화면이 활성화 됩니다.

 

 


 

앞서 언급했던 내용인데, 인증서와 아이핀으로 로그인을 했을때 조회 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한 설명입니다. 카드 등록을 원하시면 카드등록 바로가기 항목을 선택합니다.

 

 


 

카드 등록을 가니 이미 소유 카드 항목에 조회가 되어 있습니다. 우측 하단에 보시면 등록이라고 있는데, 클릭하셔서 등록을 해주시면 사용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이의 통행료 내역을 조회해보니 많지는 않지만 이용내역이 조회되네요.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