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 노래방 번호 검색 하세요

금영 노래방 번호 검색을 포스팅하면서 생각나는 일이 있는데, 저도 모르게 웃음이 나오네요. 이전만 하더라도 노래방에 가게 되면 미리 부를 노래 번호를 메모해서 갔었는데, 요즘은 스마트폰이 있어서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가 있고, 손 쉽게 찾을 수가 있습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잠시나마 옛 추억을 떠오르게 되네요.

 

노래방 번호를 검색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공식 사이트에 가서 확인하는 겁니다.

 

메인 화면 좌측에 보니 유트브 채널을 오픈했다는 내용이 나오는데, 유튜브를 통해서 노래를 부르실 수가 있습니다. 궁금하시면 아래 관련글을 확인 해주세요.

 

집에서 노래방 유튜브 금영 노래방을 이용하세요

 

 


 

금영 노래방 항목에서 반주곡 검색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반주곡 검색을 하면 검색 항목이 나오는데, 통합검색을 시작으로 다양한 항목을 제공합니다.

 

 


 

먼저 검색을 가수로 설정하고 요즘 개인이가 좋아하는 정승환군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정승환군으로 검색하니 관련 정보가 나오네요. 박윤하양과 함께 불렀던 곡도 검색이 되어 구분되어서 나오네요. 사랑에 빠지고 싶다라는 곡은 정말 좋더라구요. 제 감성과 잘 맞는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번에는 항목을 곡번호로 해서 검색을 해보았는데, 포스팅 했던 시간이 10시21분이어서 1021로 해봤습니다. 동요가 나오는데, 앞으로 라는 곡이네요. 제가 알고 있는 앞으로 앞으로 ~ 하는 곡일까요?

 

 


 

노래방 번호를 검색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됩니다.

 

http://www.ikaraoke.kr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