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픽토그램 사이트입니다.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픽토그램은 PPT를 제작하거나 웹 사이트 등을 디자인 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특히 프리젠테이션에 효율적이라고 생각하는데, 아마 디자인 분야에 관심이 많다면 픽토그램에 대해 잘 아실거라 봅니다.

 

개인적으로 아이콘파인더 라는 사이트를 종종 사용을 했었는데, 여기도 괜찮지만 최근에 알게된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thenounproject(http://thenounproject.com) 사이트는 최근에 자주 이용하는 픽토그램인데,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아이콘이 많아서 선호하는 편입니다. 아이콘 파인더와 비교했을때 장단점이 있지만 병행하며 사용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우측 상단에 Sign up과 Login 항목이 보입니다. 유료 결제를 원하시면 Sign up을 선택하여 주시면 되지만 사용범위가 개인적인 용도라면 Login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Login 항목을 선택하여 편하신 방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개인이는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시도했습니다.

 

 


 

페이스북에 입력된 정보가 나오네요. 아래 항목에 체크하여 주시면 됩니다.

 

 


 

준비가 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Search for anything 항목에 찾고자 하는 검색어를 입력하여 주시면 됩니다. 입력시에는 영문으로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개인이는 생각이라는 단어를 입력해 보았습니다.

 

 


 

다양한 픽토그램이 나오는데, 저기 보이는 아이콘이 마음에 드네요 ^^

 

 


 

해당 아이콘을 선택하면 우측에 Download 항목이 나옵니다. 클릭하여 줍니다.

 

 


 

Free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다운로드 파일은 Png와 Svg를 지원하는데, 개인이는 png 파일을 다운 받았습니다.

 

 


 

깔끔함을 선호하신다면 만족하시리라 생각됩니다. 평소 ppt 작업을 자주 하신다면 관련 아이콘을 다운받아 놓으시면 작업하실 때 유용하리라 생각됩니다. ^^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