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알수도있는사람 입니다.

페이스북 알수도있는 사람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페이스북을 보면 친구와 비슷한 개념으로 알 수도 있는 사람이라는 항목이 있는데, 종종 정말 생각지도 못한 사람들과 연결을 시켜 줍니다.

 

다양한 영역에서의 관계성을 찾아 연결을 해주는 것을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기는 하지만 한편으로는 무섭다는 생각마저도 드는게 사실입니다.

 

그만큼 정보력이 대단하다는 말이 되겠네요. 본 포스팅에서는 알 수 도 있는 사람 항목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보려 합니다.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하시면 우측에 친구찾기 항목을 선택하셔도 되고, 바로 옆에 보이는 친구요청 항목을 선택하셔도 됩니다. 편하신 방법으로 선택합니다.

 

 


 

알 수도 있는 사람 항목이 나오는데, 선정하는 기준이 어디에 있는지는 알수가 없지만 정말 다양한 정보를 통해 연결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종종 알 수도 있는 사람에서 오랜 기억에 있던 사람들 까지도 보게 될 때에는 놀라울 정도네요.

 

 


 

삭제하고자 하는 항목에 마우스를 대면 x 표시 항목이 나타나게 됩니다. 관련 항목을 선택하여 주시면 알수도 있는 사람 항목에서 지워지게 됩니다.

 

일단 항목에서 사라지게 되면 일정시간 동안은 다시 추가가 되지 않지만 본인이나 타인이 상대방을 검색하거나 연관되어지는 정보들이 있으면 다시 추가가 될 수도 있습니다.

 

 


 

PC나 모바일 모두 가능한데, 모바일의 경우는 삭제를 해도 계속해서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프로그램을 종료하시고 다시 실행시켜 보시면 사라져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