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노래방 유튜브 금영 노래방을 이용하세요

집에서 노래 연습을 할 수 있다면? 이라는 생각을 한번쯤은 하실거라 보는데, 이미 여러 프로그램과 어플 등을 통해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유튜브를 활용한 방법을 사용해보지 않으셨다면 한번 이용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금영 노래방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서비스를 공개하였는데, 노래 업데이트도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어서 개인적으로 만족해 하며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금영노래방이라고 검색하시면 공식 채널이 나옵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하시려면 구독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해당 채널을 클릭해봅니다.

 

 


 

금영 노래방이 조회수 1000만 돌파를 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관심이 있다는 이야기겠져? 개인이도 종종 집에 있을때에 이용을 해보는데, 노래방 특유의 느낌은 없지만 연습하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홈 화면을 보면 재생목록이라고 있는데, 그룹별로 노래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서도 노래를 찾으실 수가 있는데, 간혹 없는 노래들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한다고 하니 기다리면 될 것 같네요.

 

 


 

나는 가수다를 통해 다시 듣게 되었던 노래인데, 한번 클릭해보았습니다. 노래방 느낌이 있네요.

 

 


 

풀화면으로 세팅하시려면 아래 톱니바퀴를 선택하시고 화질을 1080P으로 설정해주세요. 확실히 다릅니다. ^^

 

 

 


 

가사 크기도 적당하고 실제 불러보니 좋네요. 고음 부분은 그냥 저냥 ㅎㅎ

 

 


 

노래는 매일 업데이트가 된다고 합니다. 노래방 가기 전에 집에서 노래 연습 하고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