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 가입 방법입니다.

페이팔 가입 방법에 대해 보겠습니다. 해외직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정보들이 나오게 되는데, 최근에 지패드 7.0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는 정보가 있어서 페이팔에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페이팔은 해외직구 결제를 할 때에 사용되는 수단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직구에 관심을 가지신다면 필수라고 생각됩니다.

 

가입 방법은 페이팔(https://www.paypal.com)에 접속하신 후 Sign Up Now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사이트가 영문으로 되어 있지만 가입에 어려움은 없습니다. 만약 한국어로 보기를 원하시면 크롬 등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두가지 항목이 나오는데, 결제에 사용을 하기에 왼쪽에 있는 Start Now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회원가입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데, 기본적인 내용은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름과 성만 입력하시면 되고 중간에 있는 부분은 생략하시면 됩니다.

 

 


 

주소를 입력하실 때는 네이버에서 영문주소(링크)라고 검색을 하신 후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주소를 입력하실 때 1과 2로 나뉘어져 있는데, 1의 항목에는 기본적인 주소를 기입하시고, 2의 항목에서는 나머지 주소를 입력하여 주시면 됩니다. 국내 사이트 회원가입처럼 동일하게 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번호의 경우 앞에 10을 붙이신 후 나머지 8개 숫자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보안 문자를 입력하시고 Continue 항목을 클릭합니다. 여기까지 진행을 하시면 가입시 등록한 번호로 문자가 오는데, 1달러가 결제 되었다는 내용이지만 실제 결제가 이루어진 것은 아닙니다. 결제가 이루어지는지 테스트용이라고 보심 되겠습니다.

 

 


 

이미지가 조금 다르겠지만, 보안문자를 입력한 후에 카드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마지막에 보이는 항목은 카드 뒷면에 서명란에 있는 숫자 뒤에 3자리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카드 번호까지 최종적으로 입력하시면 등록한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옵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셔서 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혹시나 이메일에 오지 않았다면, 스팸으로 빠졌는지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인증절차가 비밀번호 재입력입네요. 설정한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해줍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나면 비밀번호를 위한 보안 질문 창이 나오는데, 기억하기 쉬운 질문과 답을 작성하셔서 Submit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보안 질문까지 완료하시면 인증이 끝이 납니다.

 

 


 

인증이 완료되면 우측에 보이는 ConFirm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continue 항목을 선택하여 주시면 되는데 실제 결제가 이루어지며 알림 서비스를 신청하셨다면 문자로 결재 내역을 알려 줍니다.

 

앞서, 1달러가 결제되었던 부분과는 반대로 실제 결제가 이루어지지만 페이팔 계정을 통해 환불이 되기에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래 보이는 Go to my Account Overview 항목을 선택합니다.

 

 


 

여기까지 오시면 앞서 결제된 문자 내역에 승인번호가 있는데, 4개의 숫자가 있는데, 해당 숫자를 기입하여 줍니다.

 

 


 

숫자 기입을 하고 나면 가입을 축하한다는 내용과 앞서 결제된 금액에 대한 내용이 나오는데, 24시간 내에 환불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이제 메인 페이지에보시면 처음 0달로 표시되어 있는 항목에 1.95달러로 변경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 여기까지 오셨다면 페이팔을 사용하기 위한 모든 준비는 끝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