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 업무시간은 타은행과 동일하게 09:00~16:00 까지 운영이 됩니다. 반면에 신한은행 고객센터평일 09:00~18:00까지 운영이 되며, 은행 휴무일에는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고객센터는 크게 개인, 기업, 수화상담 서비스로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개인과 기업 고객센터 연락처가 다르기는 하지만 연락처를 보시면 끝자리 숫자만 다르고 나머지는 동일합니다.

 

 


 

신한은행을 이용하시다가 혹시나 모를 사고신고를 해야 되는 경우는 1544-8000으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신한카드, 신한BC카드의 경우 1544-8877로 사고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사고 신고를 하시려면 1544-8000 또는 1577-8000으로 전화를 하신 후 *(별표) 항목을 눌러주신 후 해당하는 사고신고 대상 항목에 있는 번호를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현금카드, 직불카드 신고와 관련되어 있다면, 1577-8000으로 전화를 하신 후 안내멘트가 나오면 * 를 누르고 1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사고신고와 관련되어 기업고객인 경우에는 1544-8008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신한카드, 신한BC카드 사고 신고는 개인고객과 마찬가지로 1544-8877로 하시면 됩니다.

 

 


 

임의로 자기앞수표 신고를 하고자 하신다면, 1544-8008로 전화를 하신 후 순서대로 6번>3번>2번으로 선택하여 주시면 빠르게 접수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뱅킹을 통해서도 사고신고가 가능한데, 접속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불편 사항과 관련하여 접수하실 일이 있다면 080-023-0182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접수는 평일 09:00~17:00 까지 이며, 은행 휴무일은 접수를 받지 않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다시한번 정리를 하면,

 

개인 고객은 1544-8000(해외 82-2-3449-8000), 기업고객은 1544-8008(해외 82-2-3449-8008), 상담시간은 평일 09시에서 18시까지에 상담이 가능합니다.

 

불편사항이나 애로사항 접수는 080-023-0182, 상담시간은 평일 09시에서 17시까지 가능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