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잔액조회 입니다

신한은행 잔액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 잔액조회는 크게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조회를 하는 방법과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여 조회하는 방법 마지막으로 ARS를 이용하여 조회를 하는 방법입니다.

 

1. 신한은행 홈페이지

검색창에 신한은행을 입력하여 주신 후 사이트로 이동하여 줍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메인화면 좌측 하단에 개인뱅킹 항목에 조회를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공인인증서를 통해 로그인을 하여 주시면 예금/신탁 조회 외에 펀드, ISA, 대출, 외화, 퇴직연금 등과 관련된 내용을 조회하실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뱅킹을 통해 조회를 하시는 경우 시스템 전산점검에 해당하는 00시00분에서 00시10분 사이에는 모든 서비스가 중지됩니다. 조회나 이체 등과 관련된 서비스 시간을 알고 싶다면 아래 관련글이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신한은행 영업시간 입니다

 

 


 

2. 앱 설치

구글 스토어를 통해 신한은행을 입력하시면 해당 어플이 나오는데, 설치를 하시면 간편하게 조회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어플을 이용해 조회를 하시려면 공인인증서가 필요로한데, 주변에 보면 공인인증서 설치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주변에 도움을 받으셔도 되지만, 신한은행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어플 설치나 공인인증서 관련된 문제에 대해 도움을 받으실 수가 있으니 은행에 방문하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3. ARS 이용하기

마지막으로 ARS를 이용하여 조회를 하실 수가 있는데, 개인 고객일 경우 1577-8000, 1599-8000, 1544-8000번으로 통화를 하시면 해당 서비스를 조회하실 수가 있습니다.

 

안내멘트가 나오면, 4번을 누르시고, 주민등록번호 입력, 계좌번호# 버튼을 입력하여 줍니다. 마지막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잔액조회가 이루어집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