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영업시간 입니다

홈플러스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주 가는 곳이 홈플러스인데 매장별로 영업시간이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비슷한 시간대에 문을 엽니다. 주로 09:00 ~ 24:00까지나 10:00 ~24:00까지 운영이 됩니다.

 

가장 정확한 방법은 홈플러스 사이트를 통해 매장별로 영업시간을 확인해보시는게 좋은데, 이유는 매장에 따라 휴무일이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휴무일과 관련해서는 밑에서 다시 언급하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창에 홈플러스를 입력하시면 사이트 영역에 보이는 홈플러스를 클릭하여 줍니다. 통합검색에서는 홈플러스 온라인마트가 먼저 검색이 되기에 사이트 주소를 확인하신 후 클릭하여 줍니다. 사이트 주소는 corporate.homeplus 입니다.

 

 


 

사이트 이동 후 우측 상단을 보시면 매장,전단 찾기 항목이 있는데, 해당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매장별로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은 매장 검색을 통해 하는 방법과 지역별로 검색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매장 검색은 해당 매장의 이름을 적으시고 검색을 하시면 되는데, 포스팅에서는 지역별 검색하기를 해보겠습니다.

 

보시면 지도가 보이고 우측에 서울,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울산 등에 대한 항목이 있는데, 검색하고자 하시는 지역을 선택하여 줍니다.

 

 


 

개인이는 임의로 부산 지역을 선택해 보았는데, 부산 지역에 홈플러스 매장이 총 13개로 검색이 됩니다.

 

각 매장에 따른 영업시간을 확인해보시면, 동래점의 경우 09:00 ~ 24:00 까지 운영이 되며, 매월 2,4번째 일요일은 휴점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동래점 바로 아래 보이는 장림점을 보면 동래점과 달리 10:00에 문을 열어 23:00 까지 운영이 되는 것을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홈플러스의 경우 자율휴무를 적용하고 있는데, 매월 2회 휴무를 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는 매월2,4째주 일요일에 휴무를 하지만 2,4째주 수요일 휴무를 하는 곳도 있으니 확인이 필요합니다.

 

부산 지역의 홈플러스 매장의 경우 13곳 모두 매월 2,4번째 일요일에 휴점을 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지만 그래도 미리 사이트를 통해 확인을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