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성능 향상 입니다

컴퓨터 성능 향상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부품을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지만 반대로 아무리 성능이 좋은 컴퓨터라 할지라도 사용자가 일정부분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컴퓨터 성능향상에는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스마트폰으로 비유하게 되면 다양한 어플들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스마트함이 달라지게 되듯이 컴퓨터 역시 마찬가지라고 봅니다.

 

개인이가 종종 컴퓨터와 관련된 소개를 하면서 컴퓨터 최적화 이야기를 하는데 정답은 없지만 적어도 이정도는 해주시면 사용하시는데에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윈도우7 최적화 이렇게 하세요.

컴퓨터 최적화의 기본은 시각효과 수정입니다.

 

포스팅에서는 고클린이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한 방법을 볼텐데 가장 기본적이며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기에 한번도 이용해 보지 않으셨다면 이번 기회에 한번 적용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고클린을 다운로드 하셨다는 가정하에 실행을 해보시면 다양한 항목이 나옵니다.

 

하나하나 클릭해보시면 관련 설명이 나오고 어렵지 않게 적용을 하실 수가 있는데 포스팅에서는 기본적으로 적용해주셔야 할 부분을 언급하겠습니다.

 

 


 

먼저 서비스 관리 항목인데 일반 사용자의 경우 좌측 상단에 있는 항목을 클릭하신 후에 서비스 중지하기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하드디스크 최적화 항목인데 관련 항목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PC에 불필요한 파일을 검색을 합니다.

 

검색이 완료가 되면 아래 삭제를 클릭하여 주시면 되는데 자주 하실 필요는 없고 생각나실때 한번씩 해주시면 됩니다.

 

 


 

작업 스케줄러관리 항목인데 서비스관리 항목과 마찬가지로 좌측 상단에 있는 항목을 선택하시고 삭제를 해줍니다.

 

 


 

익스플로러 최적화 항목인데 툴바 등이 있다면 관련 항목이 나타나는데 같은 방법으로 전체 선택을 해주시고 삭제를 해줍니다.

 

 


 

시작프로그램 관리 항목에서는 백신 프로그램만 제외하고 삭제를 해줍니다. 만약 카카오톡이나 네이트온 프로그램을 컴퓨터 시작시에 사용하기 원하시면 해당 항목도 체크해제하여 주신 후에 삭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삭제를 하신다고 해서 실제 프로그램이 삭제되는건 아니고 컴퓨터 부팅시에 관련 항목을 제거하는 기능이기에 안심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프로그램 삭제 항목인데 툴바 항목을 클릭하시고 해당 툴바가 있다면 선택 후 삭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네이버 툴바 등을 사용하신다면 해당 항목만 체크 해제하여 주시면 됩니다.

 

개인이가 즐겨 쓰는 프로그램인데 프로그램 삭제를 하시고자 하신다면 아래 포스팅이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프로그램 삭제를 빠르게 간편하게, 완벽하게 revo uninstaller

 

 


 

아래는 윈도우 팁 항목인데 1,2,3 모두 사용을 하시면 되지만 팁1의 경우 윈도우7까지만 적용이 되서 포스팅에서는 제외를 하였지만 해당 되시는 분은 클릭을 해보시면 어떤 내용인지 아시리라 봅니다.

 

윈도우 팁 2 항목을 클릭하신 후에 앞에 있는 체크하기와 1일로 지정하기를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