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 입니다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 방법에 대해 보겠습니다. 컴퓨터 사용을 위해서 가장 먼저 배울 부분이 타자연습인데 올바른 방법으로 연습을 하시면 정확하고 빠른 글쇠 입력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은 기본적인 글쇠 연습이외에도 게임을 통해 하실 수가 있기에 누구나 손쉽게 접하실 수가 있으리라 봅니다.

 

검색창에 한컴타자연습 온라인이라 입력하신 후에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하여 줍니다.

 

 


 

사이트 접속을 하시면 보이는 화면인데 아래 한컴 타자연습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해당 항목을 클릭하시면 파일이 다운로드 되는데 완료 후에 실행을 하셔서 설치를 진행하여 줍니다.

 

 


 

위에서 설치를 완료하시게 되면 다음과 같은 항목이 나오는데 회원가입을 하셔도 되고 좌측에 혼자하기를 클릭하셔서 진행을 하셔도 됩니다.

 

회원가입의 차이점은 온라인 게임과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지에 따라 다른데 편하신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개인이는 혼자하기를 선택하였습니다. 한컴 타자연습은 자리연습, 낱말연습, 짧은 글 연습, 긴 글 연습을 단계별로 진행하실 수가 있습니다.

 

 


 

앞서 설명 드렸듯이 자리 연습을 시작으로 다양한 연습을 통해 타자연습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보시면 케이크 던지기 게임도 있는데 글쇠 입력이 익숙해지시면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개인이는 케이크 던지기 게임을 해보았는데 정확하고 빠른 타자가 게임 성적의 비결입니다.

 

 


 

게임을 하다보시면 별것 아닌것처럼 느껴지지만 실제로 승부욕도 생기게 되니 연습에는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