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g jpg 변환 입니다

png jpg 변환 방법에 대해 보겠습니다. 요즘은 변환 프로그램이 워낙 다양해서 사용자의 입맛에 맞게 사용을 하시면 되는데 개인이는 기본적인 활용에 있어서는 대부분 그림판을 사용합니다.

 

별다른 설치를 하지 않아도 바로 사용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좋고 처음 접한다 하더라도 큰 어려움 없이 접근을 할 수가 있어서 초보자에게는 더없이 좋은 프로그램이라 생각됩니다.

 

그림판 다운로드 입니다

 

개인이가 임의로 사용할 png 파일입니다. 크기가 11.6mb로 나오는데 확실히 용량이 크기는 합니다.

 

 


 

png jpg 변환을 위해 그림판을 실행하신 후 변환할 이미지를 불러와 줍니다.

 

불러오는 방법은 파일 항목을 선택하시고 열기를 클릭하시거나 해당 이미지를 그림판으로 드래그 하시면 됩니다.

 

 


 

이미지를 불러왔는데 개인이의 경우 이미지 파일이 커서 화면에 다 보이지가 않습니다.

 

변환만 할 생각이라면 상관은 없겠지만 이미지 전체를 보고자 하신다면 우측 하단에 보이는 100% 드래그를 줄여주시면 됩니다.

 

 


 

변환은 좌측 상단에 보이는 항목을 클릭하셔서 다른이름을 저장에 보시면 jpeg 그림 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jpg 뿐 아니라 png, bmp 등과 같은 변환도 가능하니 다양하게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실제 변환을 해보니 png 파일이 jpg 파일로 변환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크기도 앞서 11.6mb에서 1.53mb로 줄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