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g mp3 변환 입니다

ogg mp3 변환 방법에 대해 보겠습니다. 요즘은 음악 파일도 골라서 듣는 시대이기에 저마다 선호하는 파일 형식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음악파일하면 mp3가 보편화 되어 있는데 CD에 가까운 음질을 가지면서도 용량은 작고 호환성도 좋아서 대부분 mp3 파일을 선호합니다.

 

변환 방법은 인코딩 작업을 해주면 됩니다. 참고로 알아두셔야 할점은 말 그대로 파일 형식만 변환하는거지 음질 차이가 변하는건 아닙니다.

 

개인이는 다음팟 인코더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하는데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인코딩 작업은 다음팟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방법은 인코딩 항목을 선택하시고 변환하고자 하시는 파일을 드래그로 옮겨 주시거나 불러오기 항목을 클릭하여 해당 파일을 선택하여 줍니다.

 

 


 

변환할 파일을 확인하신 후에 아래 인코딩 옵션에서 PC저장용을 선택하시고 오디오 추출용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그러면 파일 형식 항목에 mp3와 ogg 파일이 나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는데 mp3 항목을 선택하여 주신 후에 인코딩 시작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기본 저장 폴더는 C:\Users\Home\Documents\Daum\PotEncoder 경로에 있는데 폴더변경 항목을 클릭하여 찾기 쉬운 위치로 변경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인코딩 작업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용량이 작기 때문에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변환 작업이 완료 되면 폴더 열기를 통해 해당 파일을 바로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