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p chip 다운 드라이버 입니다

3dp chip 다운 드라이버 포스팅입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프로그램중 하나입니다. 사용자의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드라이브를 자동으로 인식하고 설치 및 업데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 클릭만 하시면 손쉽게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3dp chip 다운로드를 위해 검색창에 3dp chip 입력하신 후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하여 줍니다.

 

 


 

사이트 이동후 메인 화면을 보시면 3dp chip 각종 드라이버 관리라는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해당 항목을 클릭하시면 관련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실 수가 있는데 최신 버전 다운로드는 이곳을 클릭하세요. 라는 부분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완료 후에 설치를 진행 하여 주시면 되는데 클릭만 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을 클릭합니다.

 

 


 

설치 구성요소가 있는데 3dp chip 관련 항목만 체크하시고 다음을 클릭하여 줍니다.

 

 


 

설치 폴더를 확인하시고 다음을 클릭하여 줍니다.

 

 


 

시작 메뉴 폴더 선택인데 기본 설정으로 하셔도 상관없으니 설치 항목을 클릭하여 설치를 마무리 합니다.

 

 


 

설치가 끝나고 나면 바로 3dp chip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보시면 CPU를 시작으로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등의 드라이버를 확인 하실 수가 있는데 느낌표 형태의 아이콘이 있다면 해당 드라이버는 업데이트가 필요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개인이는 임의로 메인보드 항목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해당 드라이브를 클릭하면 관련 드라이버를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항목으로 이동이 되는데 가장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고 난 후에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되는데 드라이버에 따라 재시작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외에도 다른 드라이버 항목을 클릭해서 보시면 상단에 있는게 최신 버전이니 다운로드 항목만 클릭해서 진행하시면 어려움은 없으리라 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