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판 지우개 크기 조절 입니다

개인이는 이미지 관련 작업을 할 때 그림판을 주로 사용을 하는 편입니다. 별다른 설치를 하지 않아도 되고 사용방법도 크게 어렵지 않아 자주 사용을 하게 됩니다. 포스팅도 보시면 종종 그림판과 관련된 내용으로 글을 쓰는데 오늘은 그림판 지우개 크기 설정과 관련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림판을 실행했을때의 화면입니다. 그림판이 보이지 않는다면 아래 관련글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림판 다운로드 입니다

 

 


 

개인이는 임의로 그림판 배경색을 검정으로 만들었습니다.

 

 


 

지우개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도구 항목에서 지우개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주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크기 설정에 있어서도 우측에 보이는 크기 라는 항목에서 네가지 크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개인이가 크기별로 지우개 기능을 이용해 보았습니다. 우측에 보시면 점 하나가 보이실텐데 이게 기본 크기 설정에서 가장 큰 크기에 해당이 됩니다.

 

하지만 그림판을 이용하다보면 지우개 크기를 좀 더 크게 해서 사용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앞선 본 이미지와 동일한 이미지인데 보시면 지우개 크기 형태가 커져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는데 기본 설정보다 지우개 크기를 크게 키우실 수가 있습니다.

 

 


 

방법은 키보드에서 Ctrl키와 + - 키를 통해 굵기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최대 크기로 선을 그어보았는데 기존의 크기와는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반대로 눈에 보이지 않을정도로 크기를 줄이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