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팝업허용 입니다

인터넷 팝업허용 방법에 대해 보겠습니다. 종종 사이트 이용을 하다보면 팝업을 차단했다는 알림이 뜨면서 한번 허용 또는 이 사이트의 옵션을 통해 팝업 여부를 설정할 수 있는데 즐겨 이용하는 사이트라면 팝업 허용 여부를 설정해서 사용하시면 좀 더 편리하게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팝업허용 설정은 인터넷을 실행 하신 후 우측 상단에 보이는 톱니바퀴 형태의 아이콘을 클릭하신 후 인터넷 옵션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인터넷 옵션 항목에서 보안 영역을 선택하신 후 사용자 지정 수준을 선택하여 줍니다.

 

 


 

보안 설정에서 스크롤을 내려 하단쯤에 보시면 팝업 차단 사용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개인이는 사용으로 체크되어 있는데 사용 안 함으로 선택하시면 팝업허용이 됩니다.

 

 


 

다시 앞선 항목에서 개인정보 영역을 선택하여 줍니다.

 

아래 보시면 팝업 차단 사용이라는 항목이 있는데 체크 되어 있는 항목을 해제하여 주시면 팝업허용이 됩니다.

 

 


 

이와 같이 하시면 팝업허용이 항상 이루어지기 때문에 불편하실 수도 있는데 그런 경우에는 팝업허용을 할 사이트를 구분하여 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바로 앞에 했던 팝업 차단 설정 항목에서 설정을 선택하시면 보시는 것처럼 허용할 웹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여 팝업허용 사이트로 추가를 하여 사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사이트를 지울 수도 있기에 이와같이 설정을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