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 합치기 입니다

mp3 합치기 방법에 대해 보겠습니다. 음원을 합치는 방법은 다양한데 개인적으로 포스팅에 사용되는 프로그램이 간편하고 사용하기에도 좋았습니다. 프로그램이라 해봐야 설치과정이 없기에 다운 받으시고 바로 실행하시면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mp3 합치기는 말 그대로 다수의 MP3 파일을 하나로 합쳐주는 기능입니다. 사용하기에 따라서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는 기능이기에 알아두시면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개인이가 사용할 프로그램은 mp3 merger 인데 검색창에 해당 검색어를 입력하신 후 다운로드 항목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우측에 보이는 무료 다운로드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파일을 다운 받으시고 폴더를 열어보면 mp3merge 항목이 있습니다. 해당 항목을 더블 클릭하여 실행하여 줍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구성이 나오는데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Add files..라는 항목을 클릭하여 음원을 합치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하여 줍니다.

 

 


 

Add files.. 항목을 선택하시고 나면 음원이 있는 경로로 가셔서 합치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하나씩 파일을 선택해서 열기를 하셔도 되고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하나 이상의 파일을 선택하신 후 열기 항목을 선택하셔도 됩니다.

 

 


 

파일 선택이 완료가 되면 Merge files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만약 클릭을 하셨는데 별다른 반응이 나타나지 않는다고 한다면 그게 정상입니다.

 

작업 속도가 정말 빨리 지나가기에 해당 항목을 클릭하셨다면 Output file name  항목 끝에 보이는 ... 항목을 클릭하시면 합쳐진 음원을 확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음원을 합치는 기능만 있기에 별다른 설명이 필요가 없을 정도로 사용법이 간단합니다. Settings 항목이 있기는 하지만 특별히 설정할 부분은 없는 것 같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