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 순위 사이트 입니다

그래픽카드 순위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그래픽 카드를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게임과 관련되어 있는 경우가 많을 것 같습니다. 그래픽을 구매하실때는 무조건 가격대가 비싼제품만을 구입하시기보다는 사용하고자하시는 목적에 따라 구매를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포스팅에서 다룰 내용이 그래픽카드 순위 사이트여서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지만 다나와 사이트도 추천을 드립니다.

 

먼저 다나와 사이트의 경우 개인이가 종종 이용을 하는데 아래와 같은 경로로 클릭을 하시면 다양한 제품이 나오는데 제품마다 상품의견이라는 항목을 통해서 관련된 제품의 평가나 문의와 같은 정보 등을 확인 하실 수가 있어서 도움이 됩니다.

 

 


 

다음으로 그래픽 순위를 확인하실 수 있는 사이트인데  먼저 사용하시는 그래픽 카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개인이는 지포스 GTX 650을 사용중이며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관련글을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래픽 카드 보는법 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구성이 나오는데 영어이기는 하지만 사용하시는데에는 크게 어려움이 없습니다.

 

http://www.cpubenchmark.net

 

상단 메뉴에서 video card benchmarks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보시면 그래픽 카드외에도 CPU 하드 디스크, 램 등의 순위도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래픽 카드를 등급별로 구분을 해놓았는데 일반적으로 High End 항목을 선택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관련 항목을 클릭하시면 다양한 그래픽에 대한 벤치마크와 가격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

 

개인이가 사용하고 있는 GTX 650에 대한 정보를 보니 스크롤을 조금 내려야 확인이 되지만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그래픽 카드 순위 1위는 지포스 GTX 980 Ti로 총 점수 11543점을 얻었고 가격은 599.99 달러로 나오네요. 가격은 몇달 전과 비교해서 40달러 정도 내린 것 같습니다. 벤치 마크 점수도 조금 오차가 있기는 하지만 비슷하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순위를 보시면 확실히 지포스 계열이 많습니다. 라데온 계열도 보이기는 하지만 그래픽은 지포스가 좋은 것 같습니다.

 

순위표에서 가격 부분을 보시면 NA라고 되어 있는 항목이 있는데 노트북에 내장되어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1순위 그래픽 카드가 GeForce GTX 980 Ti 인데 각 항목에 대해 알아두시면 그래픽을 보실때 참고가 되리라 봅니다.

 

먼저 지포스 앞에 아무것도 없는데 상품을 검색하다보면 기가바이트나 이엠텍 등과 같은 문구를 보실 수가 있는데 이는 제조사를 의미합니다. 제조사를 넣으면 기가바이트 GeForce GTX 980 Ti 이런식으로 나오게 됩니다.

 

GeForce 항목은 그래픽칩 종류를 의미합니다 라데온이라면 Radeon 이라고 써져있습니다.

 

다음으로 GTX 는 등급을 의미하는데 LE,노멀,GS,GT,GTX 순으로 등급이 높다고 보시면 됩니다. 

 

980은 버전을 의미하는데 수치가 높을 수록 상위 버전이라 보시면 됩니다.

 

Ti는 같은 기종의 상위 버전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쉽게 말해 업글 제품이라 보시면 됩니다. 같은 의미로 SE는 반대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픽 카드 순위에 대해 보았는데 가장 중요한 부분은 사용자가 하고자 하는 작업에 따라 선택을 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