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엔비디아 설정 입니다

서든어택 엔비디아 설정은 서든 유저라면 필수로 적용을 해야 하는 방법입니다. 당연하겠지만 엔비디아 설정이기에 관련 그래픽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만 적용이 되는 사항입니다.

 

일반적으로 수직동기 항목과 이방성 필터링 항목, 최대사전 렌더링 프레임 항목을 설정합니다. 이정도만 해주어도 게임 플레이에서 효과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엔비디아 설정을 하기에 앞서 주의하실 점은 사용자에 따라 만족도는 다를 수가 있으며 일반적인 설정이라는 점 말씀드립니다. 실제 게임 플레이를 하면서 사용자에게 적합한 환경을 찾는게 가장 좋습니다.

 

개인이는 최근에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였는데, 먼저 제어판에서 보기 기준을 작은 아이콘으로 선택하시고 NVIDIA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제어판 항목을 모를 경우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신 후 관련 항목을 찾으셔도 됩니다.

 

 


 

NVIDIA 제어판 모습인데 설정 할 부분이 3D 설정 부분입니다.

 

 


 

먼저 3D 설정 관리 항목을 클릭하여 준 후 수직 동기 항목을 찾아 끄기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수직동기 항목은 설정을 안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프레임을 실시간으로 모니터 주파수에 맞춰주는 역할인데 관련 기능을 끄게 되면 화면이 좀 더 부드러워집니다.

 

관련 기능을 끄기로 해보신 후에 만족하시면 설정을 유지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이방성 필터링인데 보통 16x 항목을 선택하는데 거리감을 좀 더 잘 표현을 해줍니다. 서든어택의 경우 먼저 위치를 확인할 수 있으니 16x 항목으로 설정을 하면 좋습니다.

 

하지만 렉이 걸린다면 관련 기능은 끄기로 설정하시는게 플레이 하시는데에는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다음으로는 최대 사전 렌더링 프레임 항목인데 일반적으로 3에 설정을 합니다. 이 항목은 프레임과 관련이 있는데 1~4까지의 수치를 모두 사용해보시고 선택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컴퓨터 성능도 영향을 미치겠지만 사용자마다 플레이 성향이 다르기에 본인에게 알맞는 수치를 찾는게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미리보기로 이미지 설정 조정 항목인데 기본 설정은 3D 응용 프로그램이 선택하도록 합니다에 되어 있는데 다음 사항을 강조하는 기본 설정 사용 항목에 체크 하여 줍니다.

 

그럼 아래 성능과 품질 영역을 설정하실 수가 있는데, 성능 쪽으로 항목을 조정하시면 프레임 속도가 증가되는 효과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서든어택 엔비디아 설정에 대해 보았는데 적용을 해보시고 맞지 않는 부분은 사용자 환경에 따라 적절하게 설정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