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결제 isp 수동설치 입니다

안전결제 isp 수동설치 방법에 대해 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는 결제를 진행 하시다보면 관련 프로그램이 설치 될 수 있도록 안내를 해주는데 종종 설치를 했음에도 작동이 되지 않거나 어떤 이유로 인해 설치가 진행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설치를 하기 위해서 이것저것 다해보았는데도 안되면 정말 답답하게 느껴지는데요.

 

간단하게 해당 프로그램을 수동으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안전결제 isp 수동설치 뿐 아니라 다른 프로그램 등을 설치함에 있어서 오류가 난다면 두어번 해보시고 안되면 바로 해당 사이트를 찾아서 수동으로 설치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개인이도 갑자기 예전에 설치로 인해 고생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isp 수동설치를 하기 위해서 검색창에 브이피를 입력하시고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하여 줍니다. 

 

 


 

메인 화면 중에 고객지원 항목을 클릭하시고 기술지원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기술지원 항목에 보시면 첫번째 항목에 일반결제ISP+ 수동설치(모든 브라우저용) 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보시면 Windows OS용 통합 수동 설치 다운로드를 선택하셔서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줍니다.

 

다운로드 후 설치를 하시면 되는데 특별히 어려움은 없기에 설치과정은 생략하였습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었는지를 확인 하기 위해 다시 메인 화면으로 이동하여 줍니다.

 

메뉴 중에 결제 테스트 항목을 선택하시고 이중 일반결제 ISP 테스트를 선택하여 줍니다. 참고로 실제 결제를 하듯이 공인인증 절차까지 이루어지지만 말 그대로 테스트이기에 실제 결제는 되지 않습니다.

 

 


 

아래 보이는 결제 테스트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테스트이지만 실제 쇼핑몰 등에서 진행되는 방식대로 진행이 되기에 테스트에 적합합니다.

 

앞서 언급 드렸지만 테스트 형태이기에 실제 금액이 지출되지는 않습니다.

 

 


 

결제 테스트 항목을 선택하시면 결제하실 카드를 선택하는 항목이 나옵니다. 개인이는 국민카드를 선택해서 진행해 보았습니다.

 

 


 

ISP 비밀 번호를 입력하시고 확인을 클릭하시면 결제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우측에 보이는 카드(ISP)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좌측 상단에 아래의 카드로 결제 요청이 완료되었다는 알림이 나오네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실제 결제는 이루어지지 않고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는지에 대한 확인이기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안전결제 isp 수동설치에 대해 보았는데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