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읽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글 읽어주는 프로그램을 소개하겠습니다. 텍스트로 되어 있는 내용을 음성으로 변환하여 주는 기능인데 관련 프로그램이 생각보다 다양합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활용할 수 있는데 PC에서 글 읽어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원하신다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포스팅에서는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해드렸는데 이용하는 방법은 웹 사이트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사이트가 neospeech 라는 곳인데 사용하기에도 간편해서 개인적으로는 가끔 이용하는 편입니다. 단점이 있다면 일정 이상의 글자수가 넘게 되면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간단한 문장 정도를 변환하여 듣고자 하실때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영어나 일본어 문장을 읽을때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방법은 포털 사이트에 네오스피치 또는 neospeech 를 입력하신 다음에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여 줍니다.

 

 


 

메인 화면인데 구성이 정말 간단합니다.

 

아래 빨간색 네모 박스로 체크한 부분이 사용할 메뉴의 전부인데 첫번째 항목은 변환 할 언어 설정이고 두번째는 음성 변환에 사용될 목소리를 선택하여 주는 것이며 마지막 항목은 텍스트를 음성으로 바꿀 문장을 입력 하여 주시면 됩니다.

 

 


 

첫번째 항목을 선택하시면 영어를 포함해서 총 7가지의 언어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항목을 선택하시면 기본 설정인 남성을 포함해서 총9명의 목소리를 지원하는데 듣기 편하신 음성으로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기본 설정을 하고 나면 마지막 세번째 항목에 변환 될 단어나 문장을 입력하시고 PLAY 항목을 선택하시면 텍스트가 음성으로 출력이 됩니다.

 

앞서 언급드렸듯이 문장 길이의 제한이 있지만 간단한 문장의 경우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기에 활용하기에 따라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개인이도 종종 사용하는 편인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즐겨찾기도 해두고 사용을 하게 되네요.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