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마우스 드라이버 입니다

삼성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대해 보겠습니다. 종종 마우스와 컴퓨터를 연결하다보면 여러 이유 등으로 인해 마우스가 정상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이럴때 가장 간단한 방법은 해당 제조사의 드라이브를 다운 받아 설치를 해주면 해결이 됩니다.

 

삼성 마우스 드라이버 역시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여 주시면 되는데 알면 간단하게 설치를 할 수 있지만 처음 접하면 해당 항목을 찾기가 쉽지만은 않으실 겁니다.

 

 


 

해당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시려면 아래 주소로 이동을 하여 줍니다.

 

http://samsungsvc.co.kr/online/downLoadMain.do#none

 

이동하시면 소프트 웨어 항목이 있는데 여기서 PC/프린터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PC/프린터 항목을 선택하신 후 컴퓨터 전용 Samsung Update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해당 항목을 선택하시면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창이 활성화 되는데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줍니다.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나면 해당 파일을 압축해제하여 줍니다.

 

 


 

압축해제 한 폴더를 열어보면 SWM_Setup 파일이 있는데 해당 파일을 더블 클릭하여 주신 후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설치과정은 정말 간단하기에 이미지를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이와같이 설치를 하시고 나면 마우스와 관련된 문제는 해결되리라 봅니다.

 

참고로 블루트스 마우스도 해당이 되는 내용이니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