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 오류가 발생했다면 체크해보세요.

  오류

종종 인터넷을 사용하다보면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라는 안내 문구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대부분 프로그램간의 충돌로 인해 생기는 증상이라 볼 수 있는데, 다시 실행을 하거나 컴퓨터 전원을 재부팅하면 대부분 해결이 가능합니다.

 

만약 이와같은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아래에서 제시하는 방법으로 해결을 하시면 되는데, 대부분의 경우 해결이 되리라 봅니다.

 

인터넷 창 우측 상단에 보시면 톱니바퀴 형태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관련 아이콘을 선택하셔서 인터넷 옵션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인터넷 옵션 항목에서 고급 항목을 선택하시고, 하단에 보이는 원래대로 라는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익스플로러의 설정을 복원하겠는지에 대한 물음이 나오는데, 초기화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초기화 되는 목록이 나오는데, 필요한 항목은 추후에 설정을 다시 해주셔야 합니다. 기본 값으로 사용해도 문제는 없습니다.

 

개인 설정 삭제 항목을 체크 하시고 다시 설정 항목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이와같이 설정을 하셨다면 재부팅에 대한 내용이 나오는데, 시스템에 적용 될 수 있도록 재부팅을 해주셔야 합니다. 

 

대부분의 오류 증상은 여기서 해결이 되리라 보지만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다른 원인을 찾아봐야 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