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동영상 다운로드 하려면 이렇게 하세요.

  아프리카tv

개인이도 가끔 아프리카tv를 시청합니다. 주로 게임이나 축구 관련 영상을 보는 편인데, 종종 개인소장해서 보고 싶어질 때가 있습니다. 이때에는 해당 영상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을 하시면 되는데, 포스팅을 통해 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다운받고자 하는 영상을 아프리카 다시보기 영상에서 찾습니다. 이후 영상에서 마우스 우클릭 하신 후 멀티미디어 URL복사 항목을 선택해 해당 주소를 복사합니다.

 

임의로 영상을 선택해서 다운받았는데, 이분 노래 정말 잘하시네요. 채팅창이 꼭 카페에 앉아 이야기 하는 사람들처럼 보일 정도로 목소리도 좋으시더라구요.

 

 


 

주소를 알았으면 http://d-c.kr/ 링크를 통해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합니다.

 

보시면 아이디와 패스워드 항목이 있는데 해당 영상이 19금일 경우 로그인을 하셔야 하며, 그렇지 않는 경우에는 바로 영상 주소에 앞서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어(Ctrl + V) 주시면 됩니다. 이후 다운받기 항목을 선택합니다.

 

 


 

해당 주소를 넣어 다운받기를 하면 앞서 선택한 영상이 나오면서, 다운받기(다른이름으로 저장) 항목이 나옵니다. 해당 항목을 선택하여 주면 영상을 다운 받으실 수가 있으며, 속도는 빠른편입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영상은 다운받기(다른이름으로 저장) 항목이 하나 밖에 안나와있는데, 영상 길이에 따라 추가가 될 수가 있습니다. 영상이 1시간 이상이라면 다운받기 항목이 분할되어 나옵니다. 모두 다운 받으셔야 해당되는 영상을 다 볼 수가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