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막혔다면 우회해서 접속하세요.

  토렌트

최근 일부 사용자에 한해 닷지크롬이 막혔는데, 점점 차단되는 사이트가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유튜브 영상도 국내에서 보지 못하는 영상도 많아서 우회를 해서 사용을 하고 있고, 토렌트 사이트 역시 하나 둘 차단이 되고 있네요.

 

비스트눕 또한 우회 접속을 통해 이용을 해야 합니다. 이것도 언제 막힐지는 모르겠지만, 아쉬운대로 사용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토렌트 프로그램이 없다면 아래 관련글을 통해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이용 후에는 파일 삭제하는 것도 중요하니 같이 보시면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토렌트 사용하시려면 다운 받으세요.

 

토렌트 파일 삭제하려면 이렇게 하셔야 합니다.

 

우회 접속

링크를 클릭하면 비스트눕 접속이 가능합니다. 접속시 Are you human?이라는 문구가 뜨는데 아래 보이는 숫자를 입력해 주시면 접속이 가능합니다.

 

 


 

우회 접속을 통해 들어와도 메인 화면은 달라진게 없습니다. 평소와 같이 검색어를 입력하시고 파일을 찾으시면 됩니다.

 

 


 

막상 파일을 검색하고 다운을 받으시려고 하는데, 아래와 같은 화면이 출력이 된다면 다음과 같이 해보세요.

 

 


 

일반적으로 다운로드 토렌트 항목을 클릭해서 다운을 받는데, 위의 화면처럼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다고 하면, short Magnet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잠시 다운 받기 전에.. 우회 접속을 통해 비스트눕을 이용하시면 불편한 점이 있는데, 광고가 뜬다는 점입니다. 하나 이상의 파일을 여러번 받게 된다면 그때마다 팝업되는 광고창이 힘들게 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와 같은 팝업이 뜨면 허용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이와같이 하시면 보시는 것처럼 다운로드가 가능해집니다.

 

 


 

우회 접속을 통해 토렌트를 이용하면 앞서 언급했던 것처럼 광고가 귀찮게 합니다. 아직 닷지크롬 사용이 가능하시면 가급적 닷지크롬을 이용하시는게 좋고, 구글 크롬을 이용해서 접속하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닷지크롬 활용하여 warning.or.kr 뚫기

 

닷지크롬도 KT 회선에서는 접속이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사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