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소리가 듣고 싶을때 들어보세요.

  빗소리가 듣고 싶을때

 

개인적으로 오는 소리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비 소리를 좋아한다는 것이지, 비 오는날 밖으로 나가는 건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어찌됐든, 침대에 누워서 비가 오는 소리를 듣거나 창문 넘어 비가 오는 모습을 볼 때는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아지고는 합니다. 여기에 커피 한잔의 여유까지 즐길 수 있다면 정말 좋겠져?

 

가끔씩 잠이 오지 않거나 마음의 안정을 취하고 싶을 때에 빗소리 한번 들어보세요. 생각보다 사실감 있는 빗소리에 만족도가 높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사실 빗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사이트는 다양하지만 개인적으로는 rainymood 사이트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빗 소리가 지루하거나 과하지 않고, 인위적이기 보다는 사실적이어서 좋습니다. 한마디로 이어폰을 꼽고 들을 때 편안하게 들을 수가 있습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구성이 나오는데 접속만 하시면 비가 오는 소리를 들으실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어플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유료결제입니다. 약 4천원 정도인데, PC로 한번 접해 보시고 활용도가 많다면 가격면에서도 나쁘지 않다라고 봅니다. 

 

개인이는 PC에서 몇번 들어보고 괜찮아서 어플을 구매했는데, 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개인차이가 있겠지만 책을 읽을 때 이어폰을 꼽고 들으면 왠지 집중도 되는 것 같고 괜찮았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