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설정을 하면 속도가 빨라진다.

  들어가기

토렌트를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 가끔 속도가 느릴 때가 있습니다. 일시적인 현상이라 크게 신경을 쓰지 는 않지만, 답답한 마음에 조금이라도 속도를 올리고 싶다면, 한번쯤 설정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지금부터 소개 해드리는 방법으로 속도가 비약적으로 상승하신분도 있는 반면에, 오히려 속도가 떨어지거나 별반 차이가 없다는 분도 있습니다.

 

체감상의 이유일 수도 있고, 컴퓨터나 인터넷 환경 등과 같은 요인이 있을 수도 있는데, 백문이불여일견 해보시고 아니다 싶으면 초기화를 통해 본래의 설정으로 돌아가시면 됩니다.

 

  따라하기

크게 변경하실 부분은 없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다음과 같이 설정 해 보시고 아니다 싶으면, 초기화를 통해 원래 설정값으로 돌아가시면 됩니다.

 

먼저 토렌트를 실행하시고 옵션 항목에서 설정(P) 부분에 들어갑니다.

  

 


 

연결 항목에서 무작위 포트 항목을 클릭 합니다.

 

 


 

아래와 같은 수치로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우측 하단 제일 마지막 숫자는 14입니다. 마우스 커서가 깜빡였네요.

 

 


 

비트토렌트 항목에서 나가는 연결 : 강제 로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동일한 수치로 설정 해주시면 됩니다.

 

 

 


 

빨간 네모박스 항목을 잘 보시고, 값을 참(T)으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해당되는 이름을 찾으셔서 값(V)을 2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값(V)을 20으로 변경하여 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설정을 하고 개인이가 사용해 본 결과는 처음에는 빨라진 것 같은데? 라는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적응이 되어서 그런지 그냥 무난합니다. 설정을 하고 나서 컴퓨터에 다른 영향을 주는 것도 아니어서 초기화 하지 않고 그냥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