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차 단속 이제 문자를 통해 확인하세요.

  문자 서비스

운전자라면 누구나 공감하게 되는 부분 중 하나가 주차와 관련된 부분입니다.

 

장시간 일을 보기 위해서는 주차장을 이용하는게 맞지만 짧은 시간의 일을 볼 때에는 주정차가 금지되어 있는 자리에도 주정차를 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종종 주정차 위반으로 인해 과태료를 물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근에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서 주정차 위반 단속을 문자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는 말을 들었는데, 이게 각 지자체마다 신고를 해주어야 하는 번거러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통합서비스로 전환이 되었기에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신청방법도 간단하고 한번 신청만 하면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에 추천 드립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좌측에는 주정차 지킴이 통합서비스와 관련된 내용이 나오는데 한번 읽어 보시면 되고, 우측에 있는 서비스 신청 항목에서 동의 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인증하시고, 차량 번호, 휴대폰 번호, 이름을 기재하시면 신청은 완료가 됩니다. 정말 간단하네요 ^^

 

 


 

혹시나 피싱 메세지가 올 수도 있으니 미리 언급을 해주네요. 한가지 유의 하실 점은 지자체에 상황에 따라 운영되는 형태라서 관련 서비스가 중단될 수도 있고, 현재는 전국 시행은 아니라고 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