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점을 가지 않아도 모바일 해지를 할 수 있다.

   모바일 해지

언제부터인가 직접 매장이나 오프라인을 찾지 않아도 온라인에서 해결 할 수 있는 일들이 많아졌습니다. 휴대폰 뿐 아니라 쇼핑을 시작으로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되었는데, 개인이도 요즘은 매장이나 마트에서 물건을 보기 보다는 소셜업체나 사이트 등을 통해 다양한 물품이나 정보 등을 얻는 경우가 많습니다.

 

 

휴대폰 역시 이전만 하더라도 직접 대리점이나 프라자를 방문해야 개통이나 해지가 가능하였는데, 지금은 온라인에서 몇번의 클릭만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지금 포스팅 하는 것은 올레 KT와 관련된 정보입니다. 타 통신사도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단통법 실시 되기 이전에 해지하지 못했던 회선이 있어서 온라인으로 오늘 해지를 하였습니다.

 

해지 방법은 올레 사이트에 접속하셔어 통합검색 항목에 해지를 입력하신 후 검색을 합니다. 검색 후 바로가기에 모바일 해지 신청이라고 서비스 메뉴가 나옵니다. 귀찮으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고 온라인 해지 접수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온라인 모바일 해지

 

 


 

모바일 해지 항목을 보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로그인이 되어 있다면 맨 아래에 다음과 같은 항목이 나옵니다.

 

해지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아이핀 인증이 필요합니다.

 

 


 

아이핀이 없으시다면 인증 항목을 눌러서 신규로 가입 하시면 됩니다.

 

 


 

해지 신청에 관한 항목인데, 간단하게 작성을 하신 후 확인을 눌러 주시면 신청은 완료가 됩니다.

 

 


 

아래는 해지 할 때 유의사항인데, 위약금이나 할부금이 어느 정도인지 미리 확인 하시고 해지를 하시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해지 신청이 완료되면, 상담사로 부터 전화가 오는데, 해지하고자 하는 전화 번호와 본인 확인(이름, 주민등록번호)을 한 후에 간단하게 해지가 완료됩니다.

 

 


 

 

온라인을 통한 해지신청은 월~목요일 접수분은 익일 내 처리이고, 금,토 접수건은 월요일, 일요일이나 공휴일의 경우 다음 첫 근무일 내 처리라고 명시되어 있는데, 실제로 신청을 하면 빠르게 처리가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