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말까지 스케일링(치석제거) 꼭 받으세요.

스케일링

 

 

포털 검색어에 6월말까지 스케일링이라는 단어를 보고 신기했습니다. 개인이의 경우 이전에 관련 정보를 지인으로부터 들은 적이 있어서 알고 있었는데, 막상 검색어에 해당 내용이 오르니 신기하더군요.

 

보통 스케일링의 경우 가격대가 5만원선이었습니다. 치아 상태에 따라 다르기는 하지만 6개월이나 1년에 한번씩 치석제거를 해주는 것이 좋은데, 한번 할때마다 5만원의 금액은 그리 작게 느껴지지는 않는게 사실입니다. 2013년도 7월부터 시행된 내용에 따르면 만20세 이상 성인에 한해 1년 1회 한정으로 건강 보험을 적용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1년 1회이기에, 시행된 2013년도 7월부터 올해 2014년도 6월 말까지가 해당이 됩니다. 가령 6월에 건강 보험 적용을 통해 스케일링을 받으셨다면, 다음달인 7월에 다시 한번 건강보험 적용을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동네치과나 치과병원 마다 진찰료의 차이가 조금씩은 있지만, 보험 적용을 받게 되면, 1만3천원에서 1만 9천원이면 스케일링을 받으실 수가 있게 됩니다.

 

일정기간 마다 치석제거를 해주어야 잇몸도 상하지 않고 건강한 치아관리를 하실 수가 있는데, 아직 6월말까지는 시간이 있으니 한번 시간 내셔서 스케일링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