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으로 해보는 공룡게임 다들 해보셨나요?

 크롬 게임

개인이는 익스 사용자이지만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나서는 점점 익스보다는 크롬을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PC상에서는 익스와 크롬을 번갈아 가며 사용을 하지만 모바일에 있어서는 크롬만 사용을 합니다.

 

크롬이 확장성이나 속도도 빨라서 자주 이용하는데, 혹시 크롬으로 공룡게임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정확한 명칭은 아니지만 딱 보시면 '아 공룡 게임이네 ~' 하실 것 같네요.

 

공룡게임은 PC나 모바일 모두 가능합니다. 단, 조건이 있는데, 인터넷 사용이 되지 않아야 합니다.

 

다시 말해 인터넷 연결이나 와이파이, 모바일 데이터 사용이 중지되어야 합니다. PC에서는 랜선을 뽑으면 되는데, 귀찮기도 하니까 스마트폰으로 모든 네트워크 연결을 끊습니다.

 

개인이는 네이버를 하다가 네트워크가 끊겨진 상태인데, 새로고침을 한번 해주면 아래 이미지처럼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공룡 한마리가 등장합니다.

 

게임을 하는 방법은 화면을 터치하면 공룡이 한번 점프를 합니다. 이후 게임이 진행되는데, 앞에 나타나는 장애물들을 뛰어 넘어주시면 됩니다.

 

 

 


 

게임이 나름 어렵습니다. 단순한 장애물 넘기라고 생각하시면 좋은 점수는 어려우실 수도 있습니다. ^^; 우측 상단에 보시면 471점이라는 스코어가 보이는데, 속도도 빨라지는 것 같고 나오는 장애물도 많아져서 이때쯤부터 집중을 해야 합니다.

 

  

 


 

스마트폰으로는 데이터와 와이파이 연결만 끊어주면 언제든지 실행을 할 수 있으니 한번쯤 재미삼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나름 재미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