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내멘트 없애는 방법

  안내멘트

이번 단통법이 시행되기전에 휴대폰을 바꾸었는데, 통신사가 유플러스였습니다. 기기는 갤노트3 네오였는데, 전체적으로 다 마음에 들었지만, 전화를 할 때마다 들리는 안내멘트가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아무런 생각없이 그냥 사용을 했는데, 신호가 잘 잡히지 않는 곳에서는 전화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는 멘트가 처음부터 들리지 않고 중간에 뜬금없이 멘트를 시작하는 경우가 많아서 서비스를 삭제하려고 했는데, 그동안 타 통신사에 너무 오래 있었는지 검색을 해보고서야 해결을 하게 되었네요.

정확한 안내멘트는 전화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라는 문구인데, 엘지 직원도 아니고 여차저차해서 변경을 하였기에 필요하신 분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통시사 어플 중에 통화 도우미라는 어풀이 있습니다. 유플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다면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또는 설치하는 어플이라 쉽게 찾으실 수가 있습니다. 해당 어플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네트워크로 통해 실행하셔야 하기에 와이파이 연결은 꺼두시면 됩니다.

 

 

 


 

해당 어플을 실행시키면 필링 에티켓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안내멘트가 나오고 있다면 이 항목이 설정되어 있어서 인데, ON이라는 항목을 선택하셔서 관련 서비스를 중지시켜 주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OFF 설정이 되어 있으면 안내 멘트가 사라지는데, 다시 설정을 하고 싶으시면 해당 항목만 활성화 시켜 주시면 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