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 만들기 이것만 있으면 됩니다.

  움짤 프로그램

gif 만들기 입니다. 일명 움짤이라고도 불리우는 작업을 정말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GifCam 프로그램을 소개하겠습니다. 이미 사용을 하고 계신 분들도 있겠지만, 정말 마우스 클릭 몇번만으로 간단하게 움짤이 만들어지는 신세계를 보실겁니다.

 

기존에 gif 파일을 만들기 위해서는 복잡한 과정들을 여러번 걸쳐 만들었는데, gifcam 하나만 있다면 손쉽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실 수가 있는데, 무설치이기에 별다른 설치과정은 필요없습니다. 다운로드 후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다음과 같은 구성이 나오는데, 어렵지 않게 사용하실 수가 있을겁니다. 

 

 

gif파일로 만들고자 하는 부분의 영역만큼 창의 크기를 조절하여 주시고, Rec 항목을 클릭하시면 stop 항목으로 변경되는데, 원하는 부분까지 녹화가 되었으면 stop항목을 다시 눌러 주시고, 아래 Save항목을 클릭하시면 gif 파일이 만들어집니다. 이게 끝입니다.

  

 


 

유튜브에 있는 나루토 실사판 버전을 움짤로 만들어 볼건데, 앞서 설명드렸듯이 stop항목을 클릭하고 Save항목을 선택하면 gif파일이 만들어지게 됩니다.

 

 


 

아래 파일이 gifcam 프로그램으로 만든 움짤입니다. 나선환 만드는 모습을 해보았는데, 손쉽게 작업이 되네요.

 

 


 

프로그램을 이용해 간단하게 만드실 수도 있지만 유튜브 영상을 가지고 하신다면 아래 관련글을 통해 확인하시면 손쉽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유튜브에서 움직이는 영상 만들어 보자.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