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충전소 위치 입니다

전기차 충전소 위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종종 전기자동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불편한 점 하나가 충전소 위치를 찾는 것입니다.

 

평소 자주 가는 곳이라면 상관이 없지만 급하게 충전를 해야 하는 경우에는 주변에 생각보다 잘 보이지 않아 충전소를 찾아 다녔는데, 아래 사이트를 알아 두시면 전국에 설치된 전기 자동차 충전소 운영현황과 위치 정보를 확인 하실수가 있습니다.

 

 


 

검색창에 전기자동차 정보포탈서비스를 입력하신 후에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여 줍니다.

 

 


 

메인화면에 보이는 충전소 찾기에 흰색으로 표시된 "전국의 충전소 위치 및 운영정보를 손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항목을 클릭하시거나 좌측 아래에 보이는 충전소 찾기 항목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개인이는 충전소 찾기 항목을 선택하였는데, 아래 보시면 전기자동차 충전소 바로가기 항목이 나옵니다. 해당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검색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검색반경과 지역을 선택하여 주시고 검색을 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임의로 부산광역시 금정구를 선택하여 검색을 하였는데, 검색을 하신 후에 충전소 검색이 아닌 주소 검색을 선택하시면 해당 지역의 충전소가 검색되어 나옵니다.

 

 


 

금정구 보건소 항목을 선택을 하니 해당 주변에 충전 가능한 위치가 분류가 됩니다.

 

 


 

임의로 이마트 금정점을 선택을 하니 보시는 바와 같이 충전기 타입등과 관련된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