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입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 상품권의 경우 해당 제휴업체에서 사용을 할 수 있거나 온라인을 통해 사용을 하게 되는데 기본적으로 신세계 백화점을 비롯, 이마트, 쇼핑,외식, 레져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사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상품권의 경우 5천원권을 시작으로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권으로 총 6종이 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을 사용하실 수 있는 곳은 해당 백화점에서 사용을 하실 수가 있는데, 전국에 위치한 신세계 백화점 위치가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인터넷 쇼핑몰(신세계몰, 이마트,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이 가능하지만 온라인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상품권을 적립금으로 전환 후 사용을 하셔야 합니다.

 

 


 

온라인 사용이 아닌 오프라인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세계 백화점과 이마트 사용이 많으실텐데, 그외에도 다양한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마 선물용으로 생각하신 경우에는 정관장을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던데 해당 제휴 매장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외식에 있어서는 스타벅스, 보노보노, 빕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베니건스, 피자헛 등 사용하실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호텔은 웨스틴조선호텔, 파라다이스, 해운대 센텀 등등에서 사용을 할 수가 있네요.

 

 


 

레져, 문화 영역에서도 사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CGV, 한솔오크밸리, 영풍문고, 교보문고 등등에서 사용을 하실 수 있으니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병원에서도 사용을 하실 수가 있는데, 분당차병원, 부산백병원, 서울성모병원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니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상품권 이용에 있어 주의하실 부분인데, 사용에 따른 환불 등에 대한 내용이 나와 있으니 관련 사항을 미리 확인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