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할부가 끝났습니다

길고 긴 2년이란 시간 동안 진행되었던 차량 할부가 끝이 났습니다. 개인이의 현재 차량은 신형 i30 디젤 차량인데 13년도 9월 말쯤 구매를 해서 지난달 할부가 최종적으로 끝이 났습니다.

 

할부금이 대략 700만원 가량이었는데, 구매시에 완납을 하려고 했다가 이런저런 이유로 하지 못해 할부로 진행을 해서 이제 마무리가 되었네요.

 

개인이의 이름으로 차량을 소유한게 지금까지 총 3대인데, 대부분 운행 기간이 3년을 넘기지 못했지만 지금 차량은 여러모로 마음에 들어서 오랫동안 안전운행을 하려고 합니다.(아마도..)

 

개인이의 첫 차량은 뉴아벤떼XD였는데, 출시된지 얼마 안되었을때 구매를 해서 약 3년을 운행했다가 처분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후 시간이 흘러서 그렌드 스타렉스 12인승을 운전했는데, 마찬가지로 약 3년의 시간이 지난 후 처분하고 현재 약 2년 동안 i30을 운전하고 있네요.

 

아래 사진은 이전에 캠핑을 다녀올 때 화장실을 가다가 예뻐보여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1박하기 좋은 부산 근교 캠핑장을 소개합니다

 

 


 

차를 운전한다는 것은 단순한 교통 수단만이 아닌 추억을 함께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찌보면 누구보다도 함께 하는 시간이 많지 않을까라는 생각마저 들 정도로 삶 가운데 일부가 되어버린 느낌이 듭니다.

 

아래 포스팅은 운전을 하면서 경험했던 일상 포스팅인데, 앞으로도 관련 내용이 많아지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운전할 때 바라보는 세상은 어떤가요?

운전도 습관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퇴근 길에 비상깜빡이 보고 마음이 좋아졌습니다.

버스 기사님의 매너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포스팅을 위해 차량 사진을 촬영해야지 했는데, 결국 며칠째 잊어버리고 말았네요. 그나마 캠핑 갈 때 촬영한 사진이 있어서 아쉬운대로 포스팅에 사용을 했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