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dll32.exe 오류 해결 방법입니다.

종종 rundll32 오류에 대한 글을 보게 되는데, 관련 증상이 나타나면 현재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종료되는 불편함을 겪게 됩니다. 일반적으로는 해당 파일을 다운 받아서 해당 경로에 넣어주면 되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안전모드로 진입하여서 문제를 해결 해야 합니다.

 

해당 경로는 C:\Windows\System32 로 가셔서 아래 첨부된 파일을 다운 받아 넣어 주시면 됩니다.

 

 


 

만약, 관련 파일을 해당 경로에 넣으려고 하는데, 파일 이동이 되지 않는다면, 작업관리자를 실행하셔서 프로세스 항목에서 rundll32.exe 파일을 찾아 강제 종료 해주셔야 합니다. 작업관리자는 Ctrl + Alt + Del 키를 동시에 누르시면 되는데, 여러 항목 중에 프로세스를 선택하셔서 해당 파일을 찾으시면 됩니다.

 

이후 프로세스 끝내기라는 항목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개인이는 임의로 AppleMobile 파일을 선택해서 프로세스 끝내기를 해보았습니다.

 

 


 

이미지에 보이는 파일이 rundll32.exe 파일이라고 가정하고 프로세스 끝내기를 해주신 후에 앞서 시도했던 방법을 다시 하시면 파일이 이동이 되실겁니다.

 

rundll32.exe

 

 


 

만약, 이렇게 했는데도 파일이동이 되지 않거나 한다면 안전모드를 통해 해당 파일을 교체하여 주셔야 합니다. 안전모드 진입 방법에 대해 궁금하시면 아래 관련글을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안전모드로 부팅하는 방법 두가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