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용량 줄이기 입니다.

pdf 용량 줄이기에 대한 내용입니다. PDF 파일은 활용하기에 따라 정말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도 중요한 문서는 PDF파일로 변환을 해서 보관하는데, 즐겨 사용하신다면 pdf 용량 줄이기를 하신 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파일 용량을 줄인다고 해서 이미지 등의 화질이 떨어지거나 가독성이 줄어들지는 않으니 편하게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에 Drop PDF here 항목에 pdf파일을 드래그하여 주시면 됩니다. 또는 choose file 항목을 클릭하셔서 줄이고자 하는 문서를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http://smallpdf.com/compress-pdf

 

 


 

용량 압축은 파일 크기에 따라 소요시간이 다르지만 대부분 빠른 시간 안에 작업이 됩니다. 아래 결과물이 나왔는데, 113.33KB 용량에서 102.96KB 용량으로 줄어들었는데, 용량을 많이 줄이지 못했다고 미안하다고 하네요 ^^

 

개인이가 사용한 파일이 대부분 표로 이루어진 경우라서 압축할 수 있는 범위가 작았던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용량이 큰 파일을 해보았는데, 동일한 방법으로 Drop PDF here 항목에 파일을 넣어 주시면 됩니다.

 

 


 

아래 보시면 파일이 업로드 되고 있는게 보이시는데, 파일 용량에 따라 소요시간이 다릅니다.

 

 


 

잠시 지나면 압축이 완료가 되는데, 11.8MB에서 4.74MB로 용량이 줄어들었습니다.

 

이정도의 압축률이면 귀찮더라도 압축을 하고 싶어집니다. 이후 아래 생성된 Download File Now 항목을 클릭하셔서 파일을 다운 받아 주시면 됩니다.

 

 


 

pdf 파일은 활용도가 좋은 반면 용량 문제로 인해 아쉬움이 남는데, 이렇게 용량을 줄여주면 아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엑셀파일 pdf변환 방법입니다

한글문서 pdf로 변환하는 방법 알아보자.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