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동영상 올리는 법입니다.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하셔서 로그인을 하신 후에 우측 상단에 보이는 업로드 항목을 선택하여 주시면 업로드 할 수 있는 공간이 활성화가 됩니다. 영상을 업로드 하시기 전에 항상 저작권에 유의하시는게 좋습니다.

 

https://www.youtube.com

 

로그인을 하셨다는 전제하에 우측 상단에 위치한 업로드 항목을 클릭합니다.

 

 


 

업로드 항목을 선택하시면 보시는 것처럼 업로드할 파일을 선택 이라는 문구가 보이는데, 이곳에 업로드 하고자 하는 영상을 드래그 하여 넣어주시거나 관련 문구를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임의로 드래그가 아닌 파일 선택을 해보겠습니다.

 

 

 


 

업로드할 파일 선택 항목을 선택하시면 창이 하나 활성화가 되는데, 영상이 있는 경로를 찾으셔서 파일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개인이는 이전에 녹화해 두었던 게임 영상을 선택하였습니다.

 

 


 

파일이 업로드 되어 가는 과정인데, 업로드 되는 동안 제목이나 설명과 같은 항목을 기입하여 주시면 됩니다.

 

 


 

동영상이 업로드 되는 시간은 영상의 길이에 따라 다르지만 빠르지는 않습니다.

 

영상에 해당하는 정보는 기본 정보와 고급 설정이 있는데, 기본정보에서 검색 유입이 잘 될 수 있도록 제목이나 설명에 대한 부분을 정하시면 됩니다.

 

 


 

고급 설정 항목인데,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보시고 원하시는 항목을 체크하시면 됩니다.

 

 


 

업로드가 완료가 되면 게시라는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하셨으면 업로드 과정은 모두 끝이 납니다. 처음 해보시면 생소해서 그렇지 어려운 부분은 전혀 없으니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