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웹사이트의 추가 기능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오류 해결하세요

최근 윈도우 업데이트로 인해 이 웹사이트의 추가 기능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라는 문구를 보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해당 오류로 관련 글을 검색해보면 인터넷 옵션을 설정하는 방법부터 해서 다양한 방안이 제시되는데, 평소 잘 사용하고 있다가 이와같은 오류가 나온다면 업데이트로 인한 가능성이 많습니다.

 

해결방법은 인터넷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거나 오류가 나는 업데이트 항목을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한가지 더 있다면 크롬으로 실행을 하신 후에 다시 익스로 접속하셔도 됩니다.

 

보험비 청구 받을게 있어서 사이트에 접속했다가 관련 오류를 접하게 되었네요. 안그래도 포스팅 주제가 생각안나던 참에 해봅니다.

 

 


 

시작 항목을 클릭하시면 인터넷 익스플로러 항목이 보이실텐데, 해당 항목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항목을 선택하셔서 해당 파일을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설치를 하신 이후에는 평소처럼 인터넷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현재 이같은 오류가 나는 원인이 윈도우 업데이트 kb3058515 버그로 인한 것인데, 해당 항목을 삭제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제거 항목을 선택합니다.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업데이트 항목이 나오는데, 검색을 통해 해당 항목을 찾습니다.

 

 


 

검색항목에 kb3058515 입력하시면 해당 파일을 바로 찾으실 수가 있습니다.

 

 


 

해당 파일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신 후 제거 항목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삭제시까지 조금 시간이 소요됩니다. 삭제가 완료 된 후에는 재시작을 하여 주시면 됩니다.

 

 


 

업데이트로 인한 오류이기에 패치가 이루어질 것으로 보이지만 당장 사용을 해야 하기에 임시 방편으로 해결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하실 점은 기존에 설치된 엑티브의 경우에는 문제가 없고, 새로 설치하는 경우에만 발생하는 오류라는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