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주소 확인하세요.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아이피 주소를 확인해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아이피 주소 확인하는 방법을 몰라서 네이버에 아이피 주소 확인이라고 검색을 하셨다면 문제는 해결되었을 겁니다. 네이버에 아이피와 관련된 검색어만 입력해주어도 아이피 주소를 바로 확인 해주기 때문입니다.

 

네이버에 검색만 해도 아이피 주소는 누구나도 쉽게 확인 할 수 있지만, 아이피 주소를 확인 하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포스팅에서는 네이버를 비롯해서 총 두가지의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아는 것이 힘이라고 하져? 한번쯤 보고 가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해 봅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네이버에서 아이피 주소 라고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해당 되는 아이피 주소를 알려줍니다. ^^ 너무 간단한 방법이라서 더이상 언급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

 

 


 

최근 인터넷 관련 포스팅을 하면서 자주 언급하게 되는 윈도우키 + R 키 조합입니다. 다양한 명령어를 통해 유용하게 써 먹을 수가 있어서 종종 이용하게 되네요. 앞서 네이버를 통한 아이피 주소를 확인 해 보았는데, 네이버를 통한 확인한 아이피는 실제 사용하고 있는 아이피 주소와는 다를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유기를 사용하시거나, 인터넷이 되지 않을때 아이피를 확인 해보려고 한다면 윈도우키 + R 키 조합을 사용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윈도우키 + R키를 누르시면 실행창이 활성화가 됩니다. cmd 라고 입력하시고 확인 클릭.

 

 


 

다음과 같은 창이 활성화가 되면, ipconfig 입력하신 후 엔터를 누르시면 됩니다.

 

 


 

네이버와 달리 해당되는 아이피 주소가 나오는데, 간혹 스마트폰과 컴퓨터 상을 연결해서 프로그램 등을 사용할 때가 있는데, 아이피 주소가 달라서 실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셨다면, 아이피 주소를 잘못 입력하셔서 그런겁니다.

 

네이버에서 얻은 아이피 주소가 아닌, 이 방법을 통해 얻은 아이피 주소를 입력하셔서 사용하시면 연결이 되실겁니다. ^^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