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인터넷 Ctrl + N으로 복사하세요.

  Ctrl + N

일반적으로 복사하기를 생각하면 단축키 Ctrl + C를 생각합니다. 텍스트나 이미지 등에 있어서 다양하게 활용이 되는데, 윈도우7에서는 Ctrl +N을 기억하시면 됩니다.

 

포스팅 제목이 인터넷을 복사하라고 되어 있는데, 내용을 보시면 제목이 제법 어울린다라고 생각하실겁니다. 미리 언급을 하자면 인터넷 창 뿐 아니라, 폴더 창도 Ctrl +N만 기억하시면 복사가 가능합니다.

 

먼저 인터넷 창을 복사해볼건데 아래 이미지는 개인이의 블로그 화면입니다. 예약되어 있는 글이 보이는데, 포스팅을 열심히 해서 저축을 해야하네요. 무튼, 현재 보고 있는 창을 하나 더 띄어서 사용을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창을 띄운다는 개념은 시작페이지 화면을 더 띄워서 사용자가 보려고 하는 경로까지 찾아가야 하는데, Ctrl +N만 기억하시면 현재 보고 있는 창을 그대로 복사하여 새창으로 열어줍니다.

 

 


 

백문이불여일견이라고 하니, 직접 Ctrl +N을 눌러보면 보시는 것과 같이 현재 보고 있는 화면과 동일한 화면이 새창으로 열리게 됩니다.

 

 

 


 

인터넷 창 뿐 아니라, 폴더창도 동일하게 적용이 됩니다. 포스팅 자료라고 되어 있는 폴더를 임의로 열어놓고 Ctrl +N키를 누릅니다.

 

 


 

단지 Ctrl +N만 눌렀을 뿐인데, 현재 보고 있는 폴더가 하나 더 생겼습니다.

 

 

 


 

만약 바탕화면을 마우스로 클릭하고 Ctrl +N을 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직접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바탕화면 폴더 창이 바로 생성이 됩니다. 굳이 바탕화면을 선택하지 않아도 바탕화면에 있는 아이콘을 선택하고 Ctrl +N을 하면 바탕화면 폴더가 새창으로 나오게 됩니다.

 

사용하기에 따라 활용도가 다르기는 하겠지만 은근 요긴하게 사용이 됩니다. 특히 인터넷 창을 복사할 때는 흔히 하는 말로 꿀입니다. 한번 사용해 보세요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