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인터넷 새창을 띄우는 다양한 방법

  새창 띄우기

포스팅 제목이 다양한 방법이라고 되어 있는데, 일반적인 방법(바탕화면에 있는 인터넷 아이콘을 클릭하는 방법)으로 사용을 하신 분들에게 해당이 되리라 봅니다. 지금 포스팅하는 내용에 대해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컴퓨터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어디까지나 모르셨던 분들을 대상으로 한 내용입니다.

 

실제 새창을 띄우는 방법은 정말 다양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구글과 익스플로러가 있지만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마우스 우클릭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작업표시줄에서 사용하시고자 하는 버전을 선택하셔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여 줍니다.

 

개인이는 크롬을 선택해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였는데, 보시는 것과 같이 크롬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선택하여 주시면 인터넷이 새창으로 열리게 됩니다.

 

 


 

동일하게 익스 버전에서도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고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선택하여 주시면 새창이 열리게 됩니다.

 

 


 

다음으로 새창을 여는 방법은 Shift +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위의 이미지와 달리 작업표시줄 아이콘이 하나로 표시되어 있는데, 사용방법은 동일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작업표시줄에 있는 인터넷 창 위에 마우스에 있는 휠 버튼을 클릭하여 주는 것입니다. 개인이가 즐겨 사용하는 방법인데, 정말 편리합니다. 이 방법 또한 작업표시줄에 아이콘이 하나로 되어 있든 펼쳐져 있든 상관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Ctrl 키를 활용한 방법인데, 이 방법도 새창을 띄우기는 하지만 조금 다릅니다.

 

방법은 Ctrl + N키를 활용하는 방법인데, 선택되어 있는 창을 동일하게 복사하여 주는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서 인터넷을 보고 있는데, 현재 보고 있는 창을 동일하게 하나 더 복사하여 새창으로 띄워주는 기능입니다.

 

설명이 조금 애매한데, 직접해보시거나 아래 관련글을 통해서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윈도우7 인터넷 Ctrl + N으로 복사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