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7 업데이트 설정 변경하는 방법

업데이트 설정

 

 

윈도우7 업데이트 안하기, 업데이트 설정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제어판을 통한 접근이 필요합니다. 운영체제의 업데이트가 필요한 이유는 최적화를 통한 사용 환경 개선을 말할 수 있는데, 더이상 업데이트를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업데이트 설정을 통해 업데이트를 하지 않도록 하실 수가 있습니다.

 

바탕화면에 있는 컴퓨터에서 마우스 우클릭 / 속성 항목을 선택합니다.

 

 


 

해당 경로가 나오는데, 바탕화면에 내컴퓨터 아이콘이 없으시다면, 제어판 / 모든 제어판 항목 / 시스템 경로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후 Windows Update 항목을 클릭합니다.

 

 


 

설정 변경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보시다시피 업데이트 항목이 많이 있는데, 현재 사용하고 있는 운영체제에서 별다른 불편함이 없다면 업데이트가 부담(?) 될 수도 있기에 설정 변경을 통해 업데이트를 하지 않도록 설정하실 수가 있습니다.

 

 


 

설정 변경을 클릭하면, 중요 업데이트 항목이 있는데, 기본 설정은 업데이트 자동 설치(권장) 항목으로 되어 있습니다. 업데이트와 관련된 항목이 몇가지 보이는데, 어차피 업데이트를 하지 않을거니까 무시하고 업데이트 자동설치(권장)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항목 중에 업데이트를 확인하지 않음(권장하지 않음) 항목을 선택하여 주시면 더이상 업데이트 알림이 이루이지지 않게 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