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3일로 다녀온 서울 여행에 함께 한 아이폰3gs

함께한 아이폰 3gs

 

최근 아이폰 3gs를 구입했다는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이폰 하면 생각하는 기종이 아이폰3gs라고 생각이 되는데, 국내에 스마트폰의 대중화를 이끈 기기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참고로 개인이는 애플 기기는 아이폰3sg 사용이 전부였고, 개인의 취향 때문에 안드로이드 기기를 꾸준히 사용해 왔습니다.

 

 

최근에 직장일과 관련되어 서울에 다녀온 적이 있는데, 2박3일간의 여정 속에 음감용 이상의 역할을 해주었던 아이폰3gs입니다. 요즘 나오는 기기에 비해서는 무게나 액정 크기가 부족한 면이 있지만, ktx 등을 이용한 이동에 있어서는 그저 배터리가 오래가면 최고라는 생각이 듭니다.

 

 


 

함께 동행했던 사람들이 아이폰3gs를 보고 신기해 하기는 했습니다. 이유는 오랜만에 보는 기기였기 때문인데, 음감용으로 들고 다닌다고 하니까 몇몇 분은 아~ 라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셨고, 몇몇 분은 잘 이해 못하시는 분도 있었지만 개인이가 만족하니 크게 문제 될 부분은 없네요.

 

 


 

포스팅 할 생각은 없었는데, 사진을 촬영하고 나서 보니까 생각보다 예쁘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 블베였다면 감탄사가 나올뻔 했네요. 나름 기차 여행 등에서 가지고 다니면 활용도가 나쁘지 않겠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개인이는 서울에 갈 일이 있으면 차량을 이용해서 가게 되는데, usb를 통해 음악을 듣는 것과 이어폰을 활용하여 여행을 즐기는 것은 비교할 수가 없네요. 어찌됐든 나름 기분 좋은 여행이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