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3gs 리매뉴팩처폰 구입했습니다.

아이폰3gs

 

표준요금제에 유지기간 125일 할원0으로 아이폰3gs를 구입했습니다. 물론, 실사용은 아니고 mp용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나름 유지비가 괜찮은것 같아서 회선 하나 만들었습니다.

 

원래는 블랙베리9900을 생각하고 중고를 보고 있었는데, 예쁘기는 하지만 정말 예쁘기만 한 블베보다는 노인학대라고 불리울 만큼 오래되었지만 아이폰3gs가 싸게 나와서 mp용을 선택하였네요.

 

추석 전에 신청하였지만 택배사정으로 인해 오늘 수령했습니다.

 

 


 

리매뉴라 그런지 박스가 다르네요. 레드 색상의 박스에 담겨져 있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리매뉴팩처폰이라고 싸져 있네요.

 

 


 

구성품은 간단하네요. 유심핀이 없었지만 대체할 만한 다른게 있으니 넘어가고, 기기 상태 또한 양품이라서 만족스럽네요. 아직 3gs로 실사를 하시는 분들이 있기는 하지만 개인이는 솔직히 자신은 없네요.

 

어쨌든 처음 3gs를 만졌던 그 기분까지는 아니지만 만족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